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EAUTY

BEAUTY
[셰롤의 #NOTD]페라리의 패션 세계, 버버리의 환경 목표, 시세이도의 중국 티몰 전략
당신이 놓치지 말아야 할 6월 11일 #뉴오티디
2021-06-11손채현 기자

WWD 기자가 직접 선정한 오늘의 글로벌 뷰티, 비즈니스, 패션 뉴스 핵심 요약. #NewsOfTheDay


시세이도, 티몰에 향수 브랜드 론칭 

▲Courtesy of Shiseido 


시세이도 그룹이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 자사 향수 브랜드 이세이 미야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그리고 세르주루텐을 론칭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중국의 향수 소매영업 매출은 작년 14억 3천만 달러를 기록했고 올해는 25.3% 증가한 19억 7천만 달러의 매출을 전망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시세이도 글로벌 향수 부문 회장 은 "이번 파트너십은 중국 시장에서 성공할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버버리의 향후 기후 긍정 목표 

▲Courtesy of Burberry 

버버리가 ‘2040년 기후 긍정 목표’를 발표했다. 그 해까지 탄소 중립과 온실가스 배출 절감을 뜻하는 기후 긍정(climate positive)을 약속한 것. 브랜드는 2030년까지 30%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기존 목표에서 46%로 목표를 재설정하여 환경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할 전망이다. 버버리의 최고 경영자 마르코 고베티(Marco Gobbetti)는 “자연은 150년 이상 버버리의 영감이 돼왔다. 이 유산을 바탕으로 우리는 대담하고 새로운 포부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한 목표를 통해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고 말했다. 



페라리가 선보일 패션 월드

▲Courtesy of Giovanni Giannoni/WWD


오는 13일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첫 런웨이 쇼를 공개한다. 페라리가 본사를 둔 이탈리아 마라넬로에서 열릴 페라리의 런웨이는 2019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된 로코 이안노네(Rocco Iannone)의 첫 패션 컬렉션이다. 이안노네는 “페라리의 패션은 의류가 아닌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유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손채현 기자 cheryl.son@wwdkorea.com


  • wwd 게시판/기사 중간 배너


<WWD KOREA>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이미지, 영상물 등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등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WWD KOREA>의 콘텐츠를 사전 허락 없이 무단 복사하거나 개작, 전재, 배포, 판매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WWD KOREA> 콘텐츠 사용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5-8825) 또는 이메일(info@wwdkorea.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WWD KOREA 유료 구독을 통해 모든 기사를 확인하세요

WWD KOREA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marc jacobs
  • diane von furstenberg
  • michael k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