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FASHION

FASHION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3분기 매출 전년비 24% 성장
2021-11-24박지민 기자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가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12억7000만 달러(약 1조 5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주가은 2020년과 비교해 61.7% 상승했다. 

 

제이 쇼튼스테인(Jay Schottenstein)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CEO는 “어느 때보다 가장 강력한 3분기였다. 적절한 시스템을 구축했고 인재를 고용했다. 고객은 제품에 만족한다. 우리는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있다. 모든 것이 전반적으로 잘 팔렸다. 데님이 매출을 주도했다. 재고를 유지했고 제품을 빠르게 배송했다. 우리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였다. 앞으로 더 성장할 기회가 많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의 성장은 모든 매장이 정상적으로 열리면 더 상승할 전망이다.

 

공급망 문제에 대해 8000만 달러 수준의 운임 비용 문제와 기타 공급망 문제가 있었다고 밝혔다. 베트남의 공장 폐쇄로 재고 흐름이 고르지 않고 지연되는 문제도 있었다. 

 

쇼튼스테인 CEO는 “문제를 잘 해결했다. 우리는 다양한 제품이 있고 모두 재고를 보유했다. 역풍에도 불구하고 운이 좋았다. 팬데믹으로 공장, 매장이 문을 닫았었다. 하지만 우리는 기능적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근 인수한 물류회사 콰이어트 로지스틱스도 성장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여러 창고를 운영하고 있고 내년에는 창고가 더 늘어날 예정이다. 사업은 점점 강해지는 중이다.“고 덧붙였다. 

 

마이클 마티아스(Michael Mathias)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지난 15개월동안 협력한 에어테라(AirTerra)와 콰이어트 로지스틱스 인수로 배송 시간이 훨씬 빨라졌다. 배송 비용 절감 효과도 기대한다. 재고 통제력을 높여 엄청난 비용 절감과 효율성을 창출했다. 분명한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는 디지털 라이브 판매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출시할 계획이다. EXCLUSIVE: American Eagle Outfitters Posts Another Blow-out Quarter Ahead of the Holidays Written by KELLIE ELL

  • wwd 게시판/기사 중간 배너


<WWD KOREA>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이미지, 영상물 등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등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WWD KOREA>의 콘텐츠를 사전 허락 없이 무단 복사하거나 개작, 전재, 배포, 판매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WWD KOREA> 콘텐츠 사용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5-8825) 또는 이메일(info@wwdkorea.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WWD KOREA 유료 구독을 통해 모든 기사를 확인하세요

WWD KOREA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marc jacobs
  • diane von furstenberg
  • michael kors